하비게임즈는 2024 파리 올림픽 양궁의 주역이자 한국의 스타 선수 김우진을 모바일게임 ‘궁수의 전설2’의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쁜 뉴스와 함께 게임의 사전예약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궁수의 전설2’는 하비게임즈의 대표작인 ‘궁수의 전설’을 이어가는 공식 타이틀로, 새로운 스킬 설정과 다양한 신규 모드를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 작품은 장르를 로그라이크로 채택한 만큼, 도전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핵잼던전 2.0과 보스 봉인전, 시련 타워, 골드 동굴 등 새로운 게임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10월 2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 인원이 일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도 제공된다. 10만, 30만, 50만, 100만, 200만 달성 시 각각 골드 1000개, 랜덤 장비 스크롤 10개, 보석 500개, 프로필 액자 및 특별 스킨 등을 제공한다.
또한, 본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에서는 아이폰 16 프로맥스, 갤럭시24 울트라, 갤럭시 워치 울트라,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되니 사전 예약 후 네이버 공식 라운지 인증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정보는 궁수의 전설2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링크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제공된다. 하비게임즈는 2018년 설립 이후, ‘탕탕특공대’, ‘펭귄의 섬’, ‘궁수의 전설’ 등으로 인기를 끌며 싱가포르 본사와 중국 베이징으로 확장한 글로벌 게임 회사다. 현재는 전 세계에서 7개 이상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궁수의 전설2의 정식 출시일은 11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