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고민을 전문가들이 해결해주는 앱 서비스 ‘원더 커뮤니티’가 무료 클래스를 선보인다.
‘원더 커뮤니티’는 심리상담센터 마인드카페((주)아토머스)와 손잡고 육아 고민이 있는 부모를 대상으로 매주 새로운 육아 관련 주제로 무료 클래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슬립베러베이비, 그로잉맘 등 국내 육아 관련 유명 회사와 연계한 유료 클래스를 판매한 적은 있지만 조건없이 무료 클래스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원더 커뮤니티 관계자는 “맘카페, 유튜브 등에서 이미 충분한 정보를 얻고 있다고 예상했지만 기획했던 유료클래스가 20분만에 매진이 되는 등 회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전문가가 명확한 해답을 제시하는 육아 클래스에 대한 열망이 크다고 판단하여 더 많은 분들이 육아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갔으면 하는 마음에 무료클래스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마인드카페와의 협업에 대해서는 “아이 훈육이나 발달 등에 대한 교육은 많지만 정작 중요하면서도 모든 행동의 기반인 아이나 부모 내면의 심리를 분석하려는 접근은 지금까지 없었다. 그래서 국내 유명 심리 상담 센터인 마인드카페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6월 한달 간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협업을 통해 양 사간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6월 3일 밤 10시에 첫 클래스가 진행되며 자녀와 소통이 힘든 부모들은 위한 강의가 준비되어있다.
첫 클래스의 강사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아내의 맛’ 등 유명 TV 프로그램에서 심리 전문가로 활약한 박현숙 원장이 출연한다.
![]() [코리안투데이] 마인드카페 영유아·아동상담 대표원장 박현숙 원장© 오영근 기자 |
라이브 클래스의 특성을 살려 박현숙 원장의 강의와 더불어 참여하는 부모들의 육아 고민 또한 실시간으로 상담할 예정이다.
원더 커뮤니티 앱 내 클래스에서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