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청소년문화의집 ‘감감 버스킹’성료

 

시흥시청소년재단(이사장 임병택, 대표이사 이덕희) 산하기관인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24일 따오기문화공원에서 ‘목감청소년문화의집 공감 버스킹(이하 ‘감감 버스킹’)을 성황리에 마쳤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 ‘감감 버스킹’성료

 [코리안투데이]  © 박정순 기자

‘감감 버스킹’에서는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밴드동아리(▲멜팅, ▲글로우, ▲컨트롤러, ▲아시누스, ▲아토, ▲시월, ▲오와은밴드, ▲알수없음, ▲2006) 총 9팀이 참가해 밴드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버스킹에서는 공감을 주제로 청소년이 준비한 사연을 소개하고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감감 버스킹’의 한 장면을 포토카드에 담아 SNS에 게시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목감청소년문화의집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버스킹 공연을 관람한 참가 청소년은 “노래와 관련된 청소년 공연팀의 사연을 듣고 관람하다 보니 음악에 집중할 수 있었다”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공연을 관람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버스킹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이 문화예술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지역 내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 부서 :  청년청소년과 청소년활동팀 (031-310-3481, 3843)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ategories 미분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