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가수왕!’ 동작구, 제27회 노들가요제 개최

 

동작구는 오는 119일 오후 2시 동작문화복지센터 대강당에서 27회 노들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요제는 구민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 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동작문화원 주관으로 열리며, 특히 동대항 노래 경연대회로 기획되어 구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내가 바로 가수왕!’ 동작구, 제27회 노들가요제 개최

 [코리안 투데이] 제27회 노들 가요제 포스터  © 두정희 기자

 

930일부터 1018일까지 진행된 참가 신청에는 18세 이상 구민 및 관내 직장인, 대학생, 대학원생이 참여했다. 예선을 통해 최종 19명이 본선 진출자로 뽑혔다. 본선에는 약 500여 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참가자들의 열띤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대상 1, 금상 1, 은상 2, 동상 3, 동작이상 4, 국화씨상 7, 인기상 1명 등 본선 진출자 전원이 수상의 기회를 얻게 된다. 심사는 전문가 심사위원이 참가자의 가창력과 관객 호응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공정한 결과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초대 가수의 축하공연도 마련되어 있어 참가자뿐만 아니라 응원하는 주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기대된다. 노들가요제는 동작구의 대표적인 주민 참여형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작문화원(02-822-8500)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Categories 미분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