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 은하마을에 새로운 피트니스 센터인 ‘나이스 점핑 다이어트’가 오픈했다. 이곳은 점핑 다이어트를 주력으로 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강 운동을 제공하고 있다. 센터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주민들에게 새로운 운동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나이스 점핑 다이어트는 트램폴린을 이용한 점핑 운동을 통해 효과적인 칼로리 소모와 근력 단련을 돕는다. 이 운동은 특히 관절에 부담이 적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으며, 심혈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고강도 운동으로 유명하다. 많은 부천 시민들이 이곳을 방문해 활기를 더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오픈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건강한 생활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나이스 점핑 다이어트’ 센터는 부천시 석천로 218 은하마을 상가동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민들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은 물론, 그룹 운동 프로그램도 운영해 누구나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나이스 점핑 다이어트의 오픈으로 부천 시민들에게 새로운 운동 선택지가 생겼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점핑 운동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