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화환경분과는 중구 구민의 힐링과 소통 창구 마련을 위해 ‘2024년 도서 공모전’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이웃과 친구에게 위로를 전하는 책’을 주제로 진행되며, 구민들은 인상 깊은 책 문구와 추천 사연을 적어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고 소정의 상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책을 좋아하는 중구 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이다. 향후 심사를 통해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7명을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된 우수작은 2024년도 사회복지박람회 체험 부스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 [코리안투데이] ‘힐링과 소통’ 위한 도서 추천 공모전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
문화환경분과 관계자는 “책으로 마음의 양식도 채우고, 이웃과 관계도 돈독해질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중구 지역에 책 읽는 문화가 확산하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 [코리안투데이] ‘힐링과 소통’ 위한 도서 추천 공모전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
더 자세한 사항은 중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032-773-88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