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대표 강태선)은 26일 인천 서구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20kg 양곡 100포를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양곡은 서구 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지원되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주)이노텍 이웃사랑 양곡 전달 © 지승주 기자 |
인천 서구는 26일 ㈜이노텍으로부터 양곡 20kg 100포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된 양곡은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지원될 계획으로,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노텍은 인천 서구에 위치한 송풍기 및 환풍기 제조 전문 기업으로, 꾸준히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왔다. 과거에도 선풍기와 환풍기 등의 물품을 기부하며, 취약계층의 생활 편의를 돕는 데 기여해왔다.
강태선 대표는 “서구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나눔을 이어가 주신 ㈜이노텍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서구의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이노텍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며,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