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산업개발이 인천 서구 취약계층을 위해 두유 100박스를 기부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는 영양가 있는 식품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코리안투데이] (주)에스디산업개발 이웃사랑 물품 전달 © 지승주 기자 |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2월 4일, ㈜에스디산업개발(대표 신화섭)로부터 두유 100박스(1박스 24개입)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에스디산업개발은 도장 공사 및 미끄럼방지 포장재 등 산업 물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주)에스디산업개발 이웃사랑 물품 전달 © 지승주 기자 |
신화섭 대표는 전달식에서 “따뜻한 마음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취약계층 가정에 영양가 있는 두유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에스디산업개발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에스디산업개발의 이번 기부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영양 보충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귀감이 되고 있다. 서구는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