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2025년 블로그 기자단 ‘남동샘터 14기’ 위촉

 

인천시 남동구는 최근 2025년 블로그 기자단 ‘남동샘터 14기’를 새롭게 위촉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남동구, 2025년 블로그 기자단 ‘남동샘터 14기’ 위촉

  [코리안투데이] 2025년 블로그 기자단 ‘남동샘터 14기’ 위촉 © 김현수 기자

 

올해 선발된 26명의 기자단은 대학생, 작가, 프리랜서, 주부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참여해 남동구의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들은 남동구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구정을 쉽고 친근하게 소개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지역 내 축제, 명소, 맛집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직접 취재하며 따뜻한 감성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남동구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위촉식에서 “블로그 기자단은 주민과 직접 소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현장감 있고 생생한 콘텐츠로 남동구의 다양한 모습을 전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동구는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수의 SNS 계정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 총 1,347건의 콘텐츠를 게시했다. 현재 남동구 공식 SNS 채널 이용자는 총 7만 6천여 명으로, 구정 홍보와 주민 소통을 위해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