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2024 브레이킹K 2차 대회’서 우수 성적 기록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퓨전엠씨가 9월 8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열린 ‘2024 브레이킹K 2차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의정부시의 자부심을 높였다. 이번 대회는 (사)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이 주최한 행사로, 2025년 브레이킹 국가대표 선발을 위한 중요한 무대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2024 브레이킹K 2차 대회’ 우승한 김종호 단원  © 강은영 기자

 

‘브레이킹K’는 1차와 2차 대회 성적을 합산해 상위 16명의 선수가 마지막 파이널 대회에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대회에서 최종 우승자는 국가대표로 선발되며,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 퓨전엠씨 소속의 김종호(LEON) 단원이 남자 일반부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하준(HAJUN) 단원은 초등부 준우승, 김채림(VERCY) 단원은 여성 일반부 3위를 차지하며 각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김종호 단원은 “우리 의정부시에서 개최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 의정부시와 소속팀에 감사드리며, 파이널 대회도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의정부시 대표 비보이단은 지역 주민과 청소년을 위한 비보이 교육과 공연 활동을 통해 브레이킹 문화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브레이킹 문화를 더욱 확산시킬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