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김장 나눔으로 취약계층에 온정 전해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시설장 임명호)와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미경)는 지난 18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과 정신건강복지센터 등 유관기관 관계자 40여 명이 함께 참여하여 김장 김치 500포기를 정성스럽게 담그고 포장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졌다. 이 날 제작된 640kg의 김치가 정신건강복지센터 등록회원 8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김장 김치 640kg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의 온기 확산  © 이명애 기자

 

김미경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나눔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김장 나눔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정성이 담긴 김치가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김장 나눔을 넘어 지역사회 구성원이 함께 협력하여 소외된 이웃을 돕는 뜻깊은 시간으로 자리 잡았다. 참여자들은 김장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과 정서적 안정 지원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