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연주회 준비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단장 최민호)이 오는 12월 14일 오후 5시, 세종예술의전당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 콘서트, 선물상자’**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감동적인 캐롤과 클래식, 영화 음악 등을 아우르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한국핸드벨음악연구회와의 협연으로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오 거룩한 밤’, ‘더글라스 바그너의 캐롤의 축제’, ‘앤더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등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감미로운 핸드벨 선율과 청소년교향악단의 화려한 연주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4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 이윤주 기자

 

공연의 **예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www.sjac.or.kr)**에서 진행된다. 관람료는 무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지만 8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최민호 단장은 “이번 연주회가 세종 시민들에게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따뜻한 위로와 행복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재능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 내 문화적 풍요를 더하며, 연말을 기념하는 의미 있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사무국(☎044-850-8964)**으로 하면 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