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도시계획위원회 민간위원 19명 공개 모집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용인특례시는 도시계획위원회의 민간위원을 8월 14일부터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도시계획 분야의 심의와 자문을 담당할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19명의 민간위원은 위촉일로부터 2년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

 

용인특례시, 도시계획위원회 민간위원 19명 공개 모집

 [코리안투데이] 용인특례시청사 전경 © 김나연 기자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도시계획 분야에서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수행할 도시계획위원회의 민간위원을 8월 14일부터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모집 대상은 총 19명으로, 이들은 위촉일로부터 2년 동안 활동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도시계획(경관·디자인, 부동산 포함) ▲건축 ▲방재·토목 ▲교통 ▲환경 ▲조경 등 도시계획과 관련된 6개 분야로 구성된다. 선정된 위원들은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정한 사안에 대해 심의 및 자문 역할을 맡게 된다.

 

응모 자격은 해당 분야와 관련된 학식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서, ▲모집 분야 관련 학과 조교수급 이상 ▲박사학위 소지자 ▲건설 분야 기술사 또는 건축사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의 연구책임자급 이상의 자격을 가진 인원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용인특례시 도시기획단에 지원서와 함께 자격, 학위, 경력 증빙 자료를 준비해 방문 또는 등기우편(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99(삼가동) 13층 도시기획단), 이메일(hanyunsung@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민간위원 공개 모집을 통해 용인특례시의 도시계획 각 분야에 우수한 전문 인력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전문성과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개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신청 서식은 용인특례시 홈페이지(http://www.yongin.go.kr/)의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031-324-2158)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