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꿈꾸미’ 축구 교실 개최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인천 동구 송림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주희)는 최근 ‘슬기로운 꿈꾸미’ 축구 교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구 교실은 송림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 중 하나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무더위로 인해 신체활동이 부족해질 수 있는 아동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축구 교실에는 관내 초등학생 10명이 참여했으며, 실내 축구장인 아이스타 스포츠클럽에서 전문 축구강사의 지도하에 진행되었다.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슛, 드리블, 패스 등의 축구 기본기를 익히고, 두 팀으로 나눠 실전 경기를 통해 팀워크를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주희 민간위원장은 “스마트폰에 익숙한 아동들에게 축구 수업을 통해 건강한 신체 발달과 또래 관계 증진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에서 아이들을 함께 키우고 돌보는 주민 중심의 지역복지 공동체 구축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슬기로운 꿈꾸미’ 축구 교실 개최

 [코리안투데이]  ‘슬기로운 꿈꾸미’ 축구 교실 © 김미희 기자

김준수 송림4동장은 “이번 축구 교실이 아이들의 꿈을 활짝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축구 교실은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신체활동을 통해 활기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