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광면, 주민과 함께 ‘청정금광’ 캠페인 성료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안성시 금광면은 11월 한 달간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사회를 만들기 위한 ‘청정금광 청렴시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지역 주민들의 동참을 이끌어냈다.

 

이번 청렴 캠페인은 ‘키워가는 청렴, 커져가는 공정사회 금광면이 만들어가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렴 결의 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다.

 

금광면, 주민과 함께 ‘청정금광’ 캠페인 성료

 [코리안투데이]  청렴 결의와 공정사회 조성 위한 지역 주민 참여 캠페인 진행  © 이명애 기자

 

주민자치위원회 및 지역사회 단체와 협력하여 청렴 의식을 고취하고 부정부패 없는 청정금광을 목표로 한 캠페인에는 금광면 주민들이 대거 참여하였다. 특히 청렴·소통DAY 운영, 청렴 영화 상영, 청렴·친절 게시대 설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청렴 실천 의지를 강화했다.

 

양영순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청렴 캠페인을 통해 금광면이 진정한 청정지역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청렴한 공정사회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광면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청렴 캠페인을 통해 청정한 지역사회 이미지 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