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도읍에서 4분기 불법촬영 예방 캠페인 성료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안성시는 지난 11월 12일, 공도읍 일대에서 민·관·경 합동으로 불법촬영 예방 캠페인과 점검을 진행하며 올해 마지막 4분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불법촬영 시민감시단, 안성경찰서, 경기도 관계자 등 총 37명의 인원이 참여해 공원과 공중화장실, 버스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 8개소에 대해 전파탐지기를 사용한 점검을 실시했다.

 

 

안성시, 공도읍에서 4분기 불법촬영 예방 캠페인 성료

 [코리안투데이]  민·관·경 합동으로 안전한 도시 환경 조성  © 이명애 기자

 

또한, 불법촬영의 위험성과 예방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공도읍 주요 거점에서 시민 대상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했다. 특히, 여성안심반사경을 다중이용시설에 설치하여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불법촬영 예방 인식을 높이기 위해 캠페인 외에도 불법촬영 점검기기 대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불법촬영 점검기기는 사회복지과 여성다문화팀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경기공유서비스에서도 대여 신청이 가능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