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유해환경 합동 단속 실시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안성시는 11월 14일 수능 종료 후 긴장감에서 해방된 청소년들의 일탈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안성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안성지구위원회) 및 안성경찰서와 함께 합동 단속을 실시하였다.

 

이번 단속은 청소년들이 주로 모이는 상가 밀집 지역인 대천동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청소년 대상 주류 및 담배 판매 여부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또한, 업소 관계자들에게 청소년 보호법 준수와 유해환경 근절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안성시, 청소년유해환경 합동 단속 실시

 [코리안투데이]  수능 후 청소년 일탈 예방에 총력 –  © 이명애 기자

 

안성시 관계자는 “수능이 끝난 이후 일부 청소년들이 음주와 흡연 등 일탈행위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는 시기”라며 “청소년들이 건강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예방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단속에 참여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은 “청소년 일탈은 건강과 안전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성시는 앞으로도 유해환경 단속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청소년 보호를 위한 지역 내 안전망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