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따뜻한 겨울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이어져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인천시 남동구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 김치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구에 따르면 간석4동은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주관으로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각 자생 단체 회원이 모여 ‘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추진해 취약계층 400세대에 전달했다.

 

간석4동 박복연 새마을부녀회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힘이 돼 줄 수 있어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동구, 따뜻한 겨울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이어져

 [코리안투데이]남동구, 따뜻한 겨울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이어져] © 김현수 기자

만수2동 새마을부녀회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진행해 회원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40박스를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 무료급식소 등에 전달했다.

 

유순화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힘든 겨울을 보내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만수5동 새마을부녀회는 바자회 및 미역, 다시마 등의 판매 수익금으로 김장 재료를 준비해 회원들이 정성껏 담가 김장김치 30박스(300kg)를 기부했다.

 

만수5동 새마을부녀회 한만순 부녀회장은 나눔을 통해 홀로 계신 어르신들과 이웃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만수6동 통장공동체 모임인 덧셈이야기는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버무린 김장(무생채)을 관내 경로당 13개소에 1박스씩(7L) 전달했다.

 

 

만수6덧셈이야기방순옥 팀장은 김장철을 맞이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자 준비한 김장(무생채) 나눔 행사를 통해 뿌듯함을 느끼고 앞으로도 여러 봉사 활동을 지원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