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예술단, 수험생 무료 공연 혜택 제공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울산시립예술단이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에게 무료 관람 혜택을 마련하며 학업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한다.

 

울산시립예술단, 수험생 무료 공연 혜택 제공

 [코리안투데이] 울산시립예술단 정기 공연 포스터 © 임연묵 기자

 

이번 무료 관람 혜택은 ▲무용단 정기공연 <덧배기 블루스>(11월 29일) ▲교향악단 기획공연 <문학이 잇는 클래식 제4막-호두까기 인형>(12월 6일) ▲합창단 송년음악회 <감사히 한 해를 보내며>(12월 12일) ▲교향악단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선물>(12월 20일)까지 총 네 가지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무용단의 정기공연 <덧배기 블루스>는 한국춤 덧배기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블루스를 접목한 독창적인 작품이다. 이를 통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교향악단의 <문학이 잇는 클래식 제4막-호두까기 인형>은 영상과 내레이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울산시립교향악단만의 특별한 감성을 선보인다.

 

합창단 송년음악회 <감사히 한 해를 보내며>는 전통 합창곡부터 대중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곡들로 구성되어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교향악단의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선물>은 앤더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과 엔리오 모리꼬네의 「넬라판타지아」 등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친숙한 선율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료 관람을 원하는 수험생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에서 공연 예매 후, 공연 당일 티켓 발권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다양한 공연을 통해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예술적 감동으로 연말을 뜻깊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또는 전화(052-275-9623~8)로 문의하면 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