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인터내셔널, 서동이장학회에 3천만 원 장학금 기탁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서동이장학회에 장학금 3천만 원을 기탁하며 미래세대를 위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서동이장학회에 3천만 원 장학금 기탁

 [코리안투데이] 포스코인터내셔널(본부장 민창기)은 지난 20일 서동이장학회(이사장 강범석)에 장학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 지승주 기자

 

포스코인터내셔널(본부장 민창기)은 지난 20일, 재단법인 서동이장학회(이사장 강범석)에 장학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역 내 우수 인재 육성과 취약계층 학생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인재 양성이 지역 발전과 국가 미래에 기여한다”는 신념 아래, 2011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현재까지 총 5억 7천만 원을 서동이장학회에 전달하며 지역 인재 육성에 꾸준히 힘써왔다.

 

강범석 서동이장학회 이사장(서구청장)은 “장학금을 통해 학업, 예체능, 기능 분야에서 뛰어난 학생들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게 됐다”며, “미래세대의 핵심 인재를 육성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2010년 설립된 서동이장학회는 현재까지 1,413명의 학생에게 총 19억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올해는 오는 24일 장학증서 수여식을 통해 151명의 장학생에게 총 2억 2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