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선:귀환’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인천시 남동구 남동문화재단은 2024 갤러리 화·소 전시공간지원사업의 2차 전시로 기묘한 선:귀환을 개최했다고 28일 전했다.

 

2차 전시를 진행하는 기묘한 선:귀환은 이남경 작가의 두 번째 개인전으로, 첫 번째 개인전 기묘한 선 : Uncanny Lines’에 이어 선보이는 개인전이다.

 

기묘한 선:귀환’

 [코리안투데이]남동문화재단, 2024 갤러리 화·소 전시공간지원사업 2차 전시] © 김현수 기자

 

단절과 연결시리즈 작품인 이번 전시는 을 평면 회화로 재현한 것으로 선들의 연결과 끊어짐, 엉킴과 풀림은 우리의 삶의 모습과 다르지 않음을 보여주며 급변하는 사회 시스템 속에서 우리의 여러 가지 욕망의 차원과 그 기저에 무엇이 있는가에 대한 고찰을 담고 있다.

 

이남경 작가는 급변하는 사회 시스템 속에서 우리의 여러 가지 욕망의 차원과 그 기저에 무엇이 있는가에 대한 고찰을 담고 있으며, 우리가 이미 알고 느끼고 있지만 그 존재를 보지 못하는 것들을 상기시킴으로써 다른 사람들과 공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남동문화재단은 앞으로 3차 전시 인천소래미술축전’, 4차 전시 미소지등의 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