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주), 연희동 소외이웃에 김장김치 50박스 기부

 

인천 서구 연희동(동장 이순옥)은 지난 11월 28일, 신공항하이웨이(주)(대표 김철오)로부터 김장김치 10kg 50박스(총 500kg)를 기탁받았다. 이번 나눔은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신공항하이웨이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신공항하이웨이(주), 연희동 소외이웃에 김장김치 50박스 기부

 [코리안투데이] 신공항하이웨이(주), 연희동 소외이웃에 김장김치 50박스 기부 © 지승주 기자

 

신공항하이웨이(주)는 2018년부터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김장김치를 기부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고 있다. 올해도 연희동의 취약계층을 위해 10kg씩 50박스를 전달, 고물가와 고령화로 김장을 담그기 어려운 가구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지역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 모든 나눔이 한결같이 마음을 모아준 임직원들의 헌신 덕분”이라고 전했다.

 

이순옥 연희동장은 “6년째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신공항하이웨이(주)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김장김치가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김치 기부는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게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희망과 온정을 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