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국제로타리 3690지구와 설 명절 나눔 행사 개최

최신 기사

추천 기사

 

국제로타리 3690지구 3개 클럽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 나눔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찬영)이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30가구에 명절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국제로타리 3690지구와 설 명절 나눔 행사 개최

 [코리안투데이]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국제로타리 3690지구와 설 명절 나눔 행사 개최  © 지승주 기자

 

이번 행사는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로타리클럽(회장 김동환), 고양명문로타리클럽(회장 이근숙), 고양어울림로타리클럽(회장 전영은)의 합동 봉사로 이뤄졌다.

 

쌀·생필품 등 풍성한 선물 지원, 직접 방문 전달로 온정 나눠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1지역 3개 클럽은 ▲쌀(10kg) ▲휴지(30롤) ▲라면(30개입) ▲생필품 등이 포함된 설 명절 선물 30세트를 후원했다. 또한, 단순 후원에 그치지 않고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설 명절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잊지 않고 찾아와줘서 고맙다. 덕분에 명절이 외롭지 않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최찬영 관장은 “국제로타리 3690지구 3개 클럽의 후원과 봉사 덕분에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고양로타리클럽 김동환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선물이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1지역 3개 클럽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 및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