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 오는 10일부터 은평구 접수

최신 기사

추천 기사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관내 중소기업을 위해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오는 10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 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에 전시·박람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함으로써 기업들의 판로개척 및 자생력 강화 지원을 목표로 한다.

 

은평구 소재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중소기업 8곳을 선정해 지원하며, 세금 체납, 다른 기업과 공동참가, 허위 서류 제출, 타 기관으로부터 유사 지원받은 기업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 오는 10일부터 은평구 접수

 [코리안투데이] 전시 박람회 참가 기업지원  © 양정자 기자

 

선정 방법은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업력, 기술경쟁력, 시장개척 노력 등을 평가한 후 은평구 보조금심의위원회를 거친다. 

 

선정된 기업은 올해 개최되는 전시·박람회에 참가한 후 14일 이내에 지원금을 신청하면 된다. 지원금은 부스 임차료, 장치비 등 실제 지출 비용에서 자부담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국내 전시·박람회는 최대 2백만, 해외는 최대 3백만 원까지다.

 

지원되는 전시·박람회 범위는 코엑스, 킨텍스, 벡스코 등 국내 전문 전시컨벤션시설 18곳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와, 한국전시산업진흥회(AKEI)에서 인증한 전시·박람회로 한정한다. 해외의 경우 국제 규모 전시·박람회, 엑스포 등이 인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은평구청 누리집 공고를 통해 신청서와 관련 증빙 서류를 지참해 은평구청 일자리경제과로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일자리경제과 전화(02-351-6834)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들이 전시·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