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5년 대중교통 시민평가단 모집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김포시는 관내 버스의 쾌적하고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2025년도 김포시 대중교통 시민평가단을 2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월 4회 이상 김포시 버스를 이용하는 시민으로, 학생, 직장인, 주부, 장애인, 일반 시민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정된 평가단원에게는 활동지원비로 교통비(월 3만 원)가 지급되며, 4개월간 월 4회(총 16회) 지정된 버스 노선에 탑승하여 직접 체감한 버스 이용 환경을 평가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김포시, 2025년 대중교통 시민평가단 모집

 [코리안투데이] 김포시청사 모습 ©이보옥 기자

 

시민평가단은 버스 청결 상태, 운전기사 서비스, 정시 운행 여부 등 다양한 요소를 점검하여 대중교통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 홈페이지(www.gim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김포시 대중교통과(☎031-980-5913)로 문의하면 된다.

 

김포시 관계자는 “2025년 대중교통 시민평가단의 활동을 바탕으로 시민들이 체감하는 대중교통의 안전성과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70만 대도시로 성장하는 김포시의 교통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