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달 어린이 축제’ 슬로건·포스터 공모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이 ‘2025년도 가족의 달 어린이 축제’의 슬로건 및 손그림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 참여를 통해 축제의 의미를 더하고, 가족과 어린이의 창의성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5월 3일(토) 영종 씨사이드파크에서 개최될 ‘2025년도 가족의 달 어린이 축제’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축제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슬로건과 포스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슬로건 공모전은 인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의 달 ▲어린이날 ▲어린이 축제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희망찬 미래를 표현하는 문구를 제안하면 된다. 간결하면서도 축제의 의미를 담은 창의적인 슬로건이 주요 심사 기준이 될 전망이다.  

 [코리안투데이]  ‘가족의 달 어린이 축제’ 슬로건·포스터 공모 안내문 © 김미희 기자

 

포스터 공모전은 인천시 내 초등학생 또는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는 ‘가족의 달 어린이 축제를 즐기는 우리 가족’을 주제로 직접 손그림을 그려야 하며, 흰색 4절 도화지에 자유롭게 창작한 포스터 원본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3월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다. 수상작에는 상장 또는 상품이 제공되며, 특히 포스터 공모전의 대상 작품은 축제의 메인 포스터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수상작은 축제 행사장에서 전시되어 많은 시민들에게 공개된다.  

 

인천중구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해 어린이날 축제를 만들어가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문화재단 공식 누리집(www.i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