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어게인! 장수 사진 촬영’ 진행해

한홀 건국 이후

현재 시각

한홀: 기원전 6년 백제 시조 온조왕의 첫 도읍지 하남위례성 494년의 역사

수도권 동부 교통 요충지 광주향교 l 스타필드 하남 l 하남유니온타워 하남 두미강변 생태환경도시

하남시 승격: 1989년 1월 1일 살기 좋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시의 상징 : 은행나무·꿩·은방울꽃

쿠팡 파트너스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남시 최신 뉴스

 

미추홀구 도화2·3동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도화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유영모)는 지난 16일, 7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인생 화보! 청춘 어게인! 장수 사진 촬영’ 사업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기원하고 인생의 의미 있는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지역 맞춤형 특화사업이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본 촬영 프로젝트는 총 70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 어르신들은 전문가의 머리 손질과 화장을 받은 후 촬영에 임해 더욱 환한 미소를 남겼다.

 

특히 이날 촬영은 협의체 위원인 노규상 씨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그 의미를 더했다. 따뜻한 배려와 세심한 준비 속에 촬영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됐으며, 완성된 사진은 보정과 인화 후 고급 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청춘 어게인! 장수 사진 촬영 © 김미희 기자

유영모 위원장은 “이번 장수 사진 촬영은 어르신들의 삶을 존중하고,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가 담긴 소중한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역 복지 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청춘 어게인! 장수 사진 촬영 © 김미희 기자

 

도화2·3동 관계자 역시 “어르신들께 웃음을 선사해 주신 협의체 위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함께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화2·3동은 협의체와 마을복지사를 중심으로 지역 내 인적 안전망을 촘촘하게 구축하고 있으며, 사랑의 해피박스, 건강 놀이터 반려 텃밭 사업 등 다양한 특화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