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2동, 눈꽃봉사단과 함께 제설 작업 실시

최신 기사

추천 기사

 

 

연수구 동춘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미)는 우리 동네 눈꽃봉사단(단원 박세환)과 함께 강설로 인한 겨울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제설 작업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동 직원과 눈꽃봉사단원 등 10여 명은 지속적인 강설과 추운 날씨로 지역 내 도로 곳곳에 눈이 쌓여 빙판길이 만들어지는 등 교통과 보행의 위험이 커짐에 따라 제설 작업과 함께 제설함을 정비했다.

 

동춘2동, 눈꽃봉사단과 함께 제설 작업 실시

 [코리안투데이]동춘2동, 눈꽃봉사단과 함께 제설 작업 실시] © 김현수 기자

우리 동네 눈꽃봉사단은 지난 12월 자생 단체 회원과 주민 등 23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강설 시 유동 인구가 많은 곳과 상습 결빙 구역에서 제설 활동을 진행하며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박세환 단장은 우리 동네의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는 마음으로 이번 활동에 임했다.”라며 앞으로도 단원들 모두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제설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코리안투데이]동춘2동, 눈꽃봉사단과 함께 제설 작업 실시] © 김현수 기자

이영미 동춘2동장은 자연 재난 발생 전·후를 철저히 대비해 사고 없는 안전한 동춘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