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하남예술제가 오는 9월 8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Beautiful 하남Art 세계로 향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하남의 대표 전문예술인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공연, 전시, 체험 행사로 구성되어 시민들에게 예술적 풍요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안투데이] 하남예술제, 9월 8일 하남문화예술회관  © 지승주 기자

하남시를 대표하는 전문예술인들의 축제, 제14회 하남예술제가 9월 8일 오후 5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예술제는 ‘Beautiful 하남Art 세계로 향하다!’라는 주제로 열리며, 하남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 작품들을 선보인다.

행사의 첫 시작은 시낭송과 미술전시 영상 상영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환타지 드라마 발레 ‘돈키호테’, 청소년 현대무용 ‘사방사방’,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한 영상 작품 상영이 이어진다. 특히 ‘신개념 미디어 믹스 공연’과 ‘국악과 트로트의 콜라보’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극장 로비에서는 오후 2시부터 시화전 ‘가을에는 나도 시인’과 AI Art zone이 전시되며, 가족사진 촬영과 즉석 인화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예술회관 광장에서는 9월 8일부터 29일까지 야외 미술 전시 ‘세계로 미래로 展’이 열려, 하남 시민들이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남예총은 2007년에 설립된 예술단체 연합회로, 국악, 무용, 문인, 미술, 사진작가, 연극, 연예예술인, 영화인, 음악 등 9개 협회로 구성되어 있다. 하남예술제는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 활동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2011년 이후 14년간 이어져 오고 있다. 이 축제는 하남 시민들의 문화적 만족도를 높이고, 예술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중요한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남예술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남예총 공식 홈페이지(www.faco.kr)와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xlEhJxj)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