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있지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화보 공개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해운대

 

뉴욕의 대표적인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있지(ITZY)의 막내 유나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햇살이 비추는 가을의 여유로운 순간을 포착하며, 코치의 세련된 가을 컬렉션을 더욱 빛내고 있다.

 

유나는 화보에서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등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며,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였다.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은 퀼팅 워시드 나파 가죽으로 제작되어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전체적으로 뉴욕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리안투데이] 코치, 있지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화보 공개. 사진: coach

 

특히, 유나는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W ASMR’ 콘텐츠를 통해 젠지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가방 꾸미기에도 도전하여, 코치 엠파이어 캐리올 백을 다양한 형태의 키링으로 장식하며 자신의 근황을 이야기했다. 그녀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성격이 화보와 영상에서 잘 드러나, 팬들의 사랑을 한층 더 받게 될 전망이다.

 

이번 화보와 가을 컬렉션은 코치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치는 1941년 뉴욕에서 설립된 패션 회사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을 통해 지속 가능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코치의 새로운 가을 컬렉션은 유나와 함께한 자세한 내용에 대해 코치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