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로 5연속 밀리언셀러 달성

Photo of author

By 코리안투데이 함안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로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지난 2월 24일 발매된 ‘블루 파라다이스’는 발매 당일에만 101만 3,825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 기록을 세웠다. 이는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부터 시작된 5연속 밀리언셀러 행진의 연장선으로, 제로베이스원의 꾸준한 인기를 입증한다.

 

제로베이스원,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로 5연속 밀리언셀러 달성

 [코리안투데이]  발매 당일 101만 장 판매로 신기록 수립한 제로베이스원  © 이윤주 기자

 

음원 차트에서도 ‘블루 파라다이스’의 전 수록곡이 멜론 TOP100과 HOT100에 진입하며 약 9시간 30분 만에 100만 스트리밍을 달성, ‘밀리언스 앨범’에 등극했다. 타이틀곡 ‘블루(BLUE)’는 발매 직후 멜론 TOP100에 100위로 진입한 후 42위까지 상승했으며,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를 기록했으며,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12개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일본의 라인 뮤직 앨범 차트에서는 3위, 중국의 QQ 뮤직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는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제로베이스원의 이러한 성과는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 덕분이다. 멤버들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