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제1기 수강생 모집

Photo of author

By koreantoday_hapcheon

 

옹진군(군수 문경복)이 섬 지역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제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월 15일부터 21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옹진군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은 지난해 처음 도입된 이후 높은 성취율과 만족도를 기록하며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사교육 기회가 부족한 섬 지역 학생들에게 맞춤형 원어민 강사 수업을 제공함으로써 영어 학습의 기회를 넓히고,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완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옹진군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기수별 2개월 과정으로 총 5기가 운영된다. 각 기수별로 78명의 학생이 선발되며, 북미 원어민 강사와 1:1 맞춤형 화상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제1기 수강생 모집

 [코리안투데이]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제1기 수강생 모집 안내문 © 김미희 기자

 

수강 신청 방법은 먼저 옹진군 화상영어 홈페이지(https://ongjin.eplando.com)에서 학습 과정을 신청한 후, 레벨 테스트를 거쳐 본인의 영어 수준에 맞춰 학습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제1기 교육은 3월부터 4월까지 8주간 운영되며, 매주 1회 20분씩 수업이 진행된다. 학생들은 강의료로 기수별 2만 원만 부담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학생들이 원어민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맞춤형 화상영어 교육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 신청은 옹진군 화상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플랜 종로영어 학습상담센터(☎031-8039-7705) 또는 옹진군청 복지정책과 평생교육팀(☎032-899-21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