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10일 사단법인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가 시흥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어린이용 비타민 3,419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글로벌쉐어는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해 고통받는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 국제구호개발(NGO) 단체로, 생필품과 식료품 등 다양한 물품을 꾸준히 후원하며 시흥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코리안투데이] 글로벌쉐어로부터 어린이용 비타민 3,419개 후원 © 박정순 기자 | 
이번 비타민 전달식에는 시흥시 복지국장과 글로벌쉐어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달받은 비타민은 시흥시 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성훈 글로벌쉐어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돕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상익 시흥시 복지정책과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비타민을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비타민이 꼭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기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후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복지정책과
무한돌봄팀(031-310-3591, 359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