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4, 꿈이 빛나는 날에 성공적 개최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부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백진현 센터장)는 지난 12월 5일 ‘2024년 꿈이 빛나는 날에’ 성장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성취와 발전을 보여주는 플랫폼의 역할을 했습니다.

 

성장발표회에서는 한 해 동안 학교 밖 청소년들이 센터의 활동 분야(댄스동아리, 밴드동아리, 학교밖배움터 동아리 등),  문화 및 예술 체험(힙합 및 코딩 작품 제작), 사회 환원 활동(초크아트 작품), 자격증취득(바리스타,제과제빵) 등 다양한 경험과 성과를 선보였습니다. 

 

 [코리안투데이] 부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성장발표회(사진제공=부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 이예진 기자

 

올해 행사에는 센터의 2024년 프로그램을 보고하는 영상 상영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준 4개의 협력기관(부천고용복지+센터, 에이스애견미용아카데미, 부천새날학교, 신촌연세병원)  또한, 헌신적인 활동가 황애주, 박선자씨에게도 멘토로서 변함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점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백진현 센터장은 “2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눈부신 성장을 되돌아볼 수 있는 감동의 기회였다”며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우리는 앞으로도 그들의 꿈을 지원하고 그들이 새로운 도전을 하며 개인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부천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는 상담, 교육, 복지 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교 밖 청소년의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센터는 청소년을 건강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인재로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