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구의 대표 문화사절단인 은평구립합창단과 함께 할 신규 단원을 오는 1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응모 자격은 은평구에 거주하는 여성으로서 음악을 통한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고 노래에 소질이 있는 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구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응모원서와 이력서를 지참해 은평구청 문화관광과를 방문하거나 제출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방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기와 면접 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구립합창단원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정기연습을 한다. 공연 참가 시에는 특별연습 등이 별도로 진행되므로 적극적으로 합창단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은평구립합창단은 은평구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공연하고 있으며, 구립합창단 경연대회 참가,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민들의 정서 함양과 화합, 지역문화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문화관광과 전화(351-6516)로 문의하거나 은평구청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구립합창단은 합창을 통해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구립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