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ini Cactus가 마이크로닷과 손참치의 피처링으로 이루어진 신곡 ‘Vision’을 공개하였다. 이번 곡은 27일 정오, 라이프워시퍼가 소속사 루아흐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출시되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Vision’은 힙합과 일렉트로닉 장르의 독특한 조화를 이뤄내며, Kanye West와 Kid Cudi의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신선한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곡의 시작 부분에서 반복되는 ‘F-R-E-A-K’라는 강렬한 구절은 자신만의 색을 지키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이로써 Bikini Cactus는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자기만의 길을 가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마이크로닷과 손참치는 이번 트랙을 통해 각자의 독창적인 비전을 풀어내며 곡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이들의 피처링은 곡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듣는 이로 하여금 지속적인 몰입을 유도한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힙합과 일렉트로닉의 특유의 에너지를 담아내고 있다. 기발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강렬한 조명과 비주얼로 구성된 이 영상은, 각 아티스트가 음악과 비주얼을 통해 자신만의 비전을 구현하며 청중에게도 각자의 시각을 찾기를 독려하고 있다.
‘Vision’은 현재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Bikini Cactus의 다양한 음악과 소식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