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양행신복지관서 ‘희망나눔국밥’ 배식봉사, 고양시

 

고양청년회의소(회장 황종훈)가 5월 14일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한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에서 『희망나눔국밥』 배식봉사를 펼쳤다.

 

 [코리안투데이] 덕양행신복지관서 ‘희망나눔국밥’ 배식봉사, 고양시  © 지승주 기자

이번 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나눔 봉사로, 청년회의소 회원 9명이 직접 국밥 배식에 참여해 따뜻한 점심 한 끼를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제공했다.

 

이날 배식 대상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독거어르신 40명, 무료중식 이용주민 60명,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 28명 등 총 128명이다.

 

고양청년회의소 황종훈 회장은 “올해도 복지관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어르신들과 주민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올 하반기에도 다시 방문해 이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진우 행신복지관장은 “고양청년회의소가 매년 물품 후원과 봉사로 지역에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다”며, “정성껏 준비한 국밥 덕분에 주민들이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고양청년회의소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청년단체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연대와 따뜻한 공동체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성동구, 어르신 낙상 예방 ‘건강 증진 교실’ 운영… 체계적 운동으로 건강한 노년 지원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임시정부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