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 우리미술관에서 2024년도 하반기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만석동 비밀정원’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자공예 및 미술을 주제로 진행되며, 9월 2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초등학생)와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과 멸종 위기 동식물을 주제로 한 도자기 및 미술 작품을 제작하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어린이반은 매주 토요일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뉘어, 멸종위기 동물을 주제로 입체 토우작품을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된다. 성인반은 매주 금요일에 운영되며, 멸종위기 식물을 주제로 도자기 부조 작품을 제작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코리안투데이] ‘만석동 비밀정원’ 문화나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우리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문화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이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예술 작품으로 표현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인천 동구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신청은 9월 19일까지 전화 접수(032-764-7664)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bout Author
코리안투데이 인천동부
View All Article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