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용현산업단지의 노후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첨단산업단지로 도약하기 위해, 산업단지의 비전과 미래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명칭을 공모한다. 이 공모전은 용현산업단지의 발전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산업과 환경, 사람이 공존하는 미래지향적 산업단지로 변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용현산업단지 브랜드 명칭 공모 포스터  © 강은영 기자

용현산업단지는 현재 데이터센터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북부지역본부의 유치, ㈜시지바이오와의 투자유치 협약 등을 통해 첨단산업단지로서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의정부시는 용현산업단지의 새로운 이미지를 담아낼 브랜드 명칭을 공모하고 있다.

 

이번 명칭 공모전은 의정부시 기업지원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의정부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의정부시 기업지원센터에 우편, 전자 우편 또는 QR 코드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2024년 9월 20일부터 10월 18일 18시까지다.

 

용현산업단지의 특성과 미래 비전을 반영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명칭이 요구되며, 선정된 명칭은 12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최우수작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우수작에게는 50만 원,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2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용현산업단지의 새로운 브랜드 명칭을 선정하고, 이를 통해 지역 산업의 정체성을 강화하며 첨단산업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용현산업단지가 첨단산업과 친환경 기술이 결합된 미래형 산업단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공모전과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의정부시 기업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기업지원센터(031-851-858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