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2동 자생단체연합, 동 환경정비 실시

 

인천시 남동구 구월2동 행정복지센터는 자생단체 회원 및 공무원 등 80여 명이 모여 구월로 및 구월남로 일대 동 환경정비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환경정비는 설을 맞아 겨우내 거리에 방치된 적치물과 생활 폐기물을 일제 정비하여 주민들에게 쾌적한 가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참여자들은 도로변에 부착된 전단지 등 불법 광고물 정비 활동과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을 함께했다.

 

구월2동 자생단체연합, 동 환경정비 실시

 [코리안투데이]구월2동 자생단체연합, 동 환경정비 실시] © 김현수 기자

 

통장자율회 배요성 회장은 겨우내 쌓인 쓰레기를 청소하여 깨끗한 거리를 주민들께 함께 다닐 수 있게 되어 매우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맹화 동장은 이번 환경정비에 참여해주신 구월2동 자생단체 회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가로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정비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사업 ‘호평’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