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군수 문경복)은 군이 운영하는 대표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2024년 추석맞이 이벤트와 수산물 상생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청정 옹진의 우수한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8월 26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전품목 무료배송과 출석도장 이벤트가 포함된다. 또한,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옹진 바다에서 수확한 수산물과 수산가공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단, 할인 혜택은 1인당 1만 원 한도로 제공된다.

 

‘옹진자연’ 쇼핑몰에서는 꽃게, 까나리액젓, 우럭, 미역, 다시마, 생표고버섯, 김 등 옹진군에서 생산된 다양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신선한 제철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는 ‘옹진자연’ 홈페이지(www.ongjinmall.co.kr)에서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고객센터(070-7135-3169)를 통해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코리안투데이] ‘옹진자연’ 추석맞이 이벤트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옹진자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옹진자연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시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수확한 다양한 특산물들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청정 옹진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추석 명절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