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개항장 문화유산야행’ 소문내기 이벤트

‘인천개항장 문화유산야행’ 소문내기 이벤트

‘인천개항장 문화유산야행’이 오는 2024년 6월 8일부터 9일까지 인천개항장 문화지구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인천의 깊은 역사와 풍부한 문화유산을 야간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이 준비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개요

 – 일시: 2024년 6월 8일 ~ 9일

 – 장소: 인천개항장 문화지구일원

 – 주요 프로그램: 역사 투어, 문화공연, 전통놀이 체험, 야시장

 

특별 홍보 이벤트

인천 중구에서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명예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천 중구의 SNS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 또는 캡처하여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이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천개항장 문화유산야행’ 소문내기 이벤트

 [코리안투데이] 인천개항장문화유산여행 소문내기 이벤트 홍보 포스터 © 김미희 기자

 

 

이번 ‘인천개항장 문화유산야행’은 인천의 밤을 문화와 역사의 빛으로 채울 것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주최측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밤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행사에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명예 홍보대사가 되어 ‘인천개항장 문화유산야행’을 널리 홍보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인천북부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