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호원1동 주민센터(동장 고연희)는 2024년 4분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접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에어로빅, 요가, 컴퓨터 기초, 생활영어, 중국어 등 총 24개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509명의 수강생이 모집되었다. 그중 온라인 접수 227명, 오프라인 접수 282명이었다.
[코리안투데이] 호원1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현장 접수 모습 © 강은영 기자 |
현장 접수 직후 인기 강좌들이 빠르게 마감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원활한 진행 덕분에 질서 있게 접수가 완료되었다. 주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접수가 마무리된 이번 4분기 프로그램은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호원1동 주민자치회 이경재 회장은 “호원1동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고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건강 증진 및 문화생활을 위해 분기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접수가 마감되지 않은 강좌는 호원1동 주민자치회 사무국(031-870-7383)을 통해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