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첫 번째 이달의 맛으로 ‘춘식이의 고구마얌!’을 공개하며, 이를 기념하는 언텁쇼(Untub Show) 행사를 개최한다.
신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해, 겨울 간식으로 사랑받는 고구마를 콘셉트로 한 아이스크림이다. 새해와 명절 시즌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기획됐다.
[코리안투데이] SPC 배스킨라빈스, 2025년 첫 이달의 맛 선보이는 ‘언텁쇼’ 행사 개최 ©이예진 기자 |
신제품 공개는 오는 12월 27일 저녁 7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실험적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진행된다. 언텁쇼는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을 처음 여는 순간을 공유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도전을 상징하는 특별한 행사다.
행사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춘식이의 고구마얌!’을 가장 먼저 시식해볼 수 있다. 또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세부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새로운 아이스크림 트렌드를 제시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며 “2025년에도 언텁쇼를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과 행사는 새해 첫 달의 기대감을 높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