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아르케가 1월 10일 청담동 SPACE776 갤러리에서 ‘창의힐링스토리 전시회’를 연다. 이 행사는 건강한 음식과 예술을 결합한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창의적이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코리안투데이] 전시회 포스터 © 변아롱 기자 |
전시회는 김윤희 힐링푸드코치가 준비한 건강 샌드위치와 샐러드 시식으로 시작된다. 이어 타헤르 자우이(튀니지)의 추상 작품을 활용한 창의언어 체험이 진행된다. 장태규 창의언어교육 전문가는 작품을 통해 연상과 토론을 유도하며, 참가자들의 내면 성찰과 창의적 사고를 돕는다.
김윤희 힐링푸드코치는 건강한 식습관과 치유 음식을 연구하며, 다양한 예방 음식 수업과 힐링푸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태규 창의언어교육 전문가는 창의사고유형 검사와 진단을 통해 갈등 조절, 문제 해결, 트라우마 힐링 코칭 등을 진행하며, 예술 작품을 활용한 창의언어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의 내면 성찰과 창의적 사고를 돕는 활동을 하고 있다.
헤리티지 아르케는 이미지와 상상력 융합, 창의사고유형 검사, 진단, 핵심단어와 문장으로 갈등 조절, 문제 해결, 트라우마 힐링 코칭 교육 등을 제공하는 기관이다. 이번 전시회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새해를 맞아 현대인들에게 신체적·정신적 치유와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건강한 음식과 예술을 결합한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창의적이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관람 안내
기간: 2025년 1월 10일(금)
장소: SPACE776 갤러리 (청담동 125-8)
관람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시
문의: SPACE776 갤러리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