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하나은행으로부터 축제 성공 기원 성금 800만원 기탁 받아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4일,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으로부터 2025년 대덕구 주요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후원금 8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오는 8일 열리는 ‘신탄진 대보름 쥐불놀이축제’와 5월 개최 예정인 ‘동춘당문화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전 대덕구, 하나은행으로부터 축제 성공 기원 성금 800만원 기탁 받아

 [코리안투데이] 2025년 대덕구 주요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후원금 기탁식 © 김유경 기자

 

이날 기탁식에는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이동열 하나은행 부행장, 김세용 하나은행 대전영업본부 지역대표, 김인옥 하나은행 오정동지점장 등이 참석해 축제 발전을 위한 뜻깊은 후원을 전달했다.

 

최충규 구청장은 “대덕구의 대표 축제인 ‘신탄진 대보름 쥐불놀이축제’와 ‘동춘당문화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하나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구민들이 즐길 수 있는 화합과 문화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열 하나은행 부행장은 “대덕구민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상생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청년 및 어르신, 다자녀 가구 등을 위한 복지 사업과 지역 축제 후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기탁을 통해 대덕구 내 문화 행사 활성화는 물론, 지역 주민들이 더욱 풍성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덕구는 이번 후원을 바탕으로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해, 구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