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의 김치 전달

간석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의 김치 전달

 

인천시 남동구 간석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을 맞아 한부모가정 30세대에 직접 담근 배추김치(5kg)를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사랑의 계절김치 담가드리기 사업은 간석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간 기획 사업으로 추진됐다.

 

 간석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의 김치 전달  © 김현수 기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배추와 국내산 천연재료를 가지고, 정성껏 김치를 담가 전달했다.

 

김현숙 위원장은 명절이 다가올수록 소외감을 느끼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나눔을 마련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온정 넘치는 간석4동을 만드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윤정 동장은 매년 명절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협의체 위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받은 소중한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간석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랑의 김치 나눔과 청소년 학습비 지원, 설명절 떡국떡 지원, 추석맞이 상품권 지원, 어버이날 선물 지원 등 9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김현수 기자: incheoneast@thekoreantoday.com ]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 모바일 앱으로 더 편리하게!

코리안투데이 인천남부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