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좋은변화와 하나금융티아이 신입사원들이 신현원창동 저소득가정을 위한 연탄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코리안투데이] (사)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지난 20일 하나금융타이어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신현원창동 관내 연탄봉사를 진행했다. © 지승주 기자 |
(사)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는 지난 20일 하나금융티아이 신입사원들과 함께 인천 서구 신현원창동 관내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연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하나금융티아이 신입사원 입문교육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관내 판자촌에 거주하는 4가구에 가구당 200장씩 총 8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햇반과 즉석국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 20박스도 후원하여 겨울철 따뜻한 식사를 돕고자 했다.
김재규 신현원창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좋은변화와 하나금융티아이 신입사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좋은변화는 빈곤층이 겪는 공통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기업 연계 활동을 펼치며,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나금융티아이는 연탄봉사 외에도 행복상자 지원, 아동 후원금 전달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