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치매주간보호센터, 메리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인천시 남동구 간석치매주간보호센터는 최근 치매주간보호센터 입소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메리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간석치매주간보호센터, 메리크리스마스 파티 진행 © 김현수 기자

 

행사는 남동구 자원봉사단 방글방글 건강체조단과 함께해 건강 체조와 함께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며 치매 어르신들에게 일상 속 활력을 되찾아줬다.

 

또한, 어르신들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좋은 추억을 이야기하고 간식을 나누어 먹으며 정답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센터 관계자는 요즘처럼 가족들이 모두 모이기 어려운 때에, 오늘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로 기억되고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추진하여 치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간석치매주간보호센터는 가족의 보호를 받기 어려운 낮 시간대에 경증 치매 노인을 대상으로 주간보호 서비스 인지 재활프로그램 운영 치매 가족에 대한 교육 및 지원 등의 다양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소 희망자는 간석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관리팀(032-453-5972,5)에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15기 라라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