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와, 초등학교 입학은 처음이지?

 

서울 중구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해 특별한 입학 준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2월 8일 충무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강의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반드시 준비해야 할 5가지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강연자는 18년 차 초등학교 교사이자 인기 교육 유튜브 채널 ‘어디든 학교’를 운영하는 하유정 교사다. 하 교사는 ‘두근두근 초등 1학년 입학준비’, ‘초등공부습관 바이블’ 등 다수의 교육서를 집필한 전문가로, 지난해에도 중구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어서 와, 초등학교 입학은 처음이지?

 [코리안투데이] 어서 와, 초등학교 입학은 처음이지?  © 지승주 기자

 

강의에서는 2022 개정 교육과정과 함께 초등학교 생활에 필요한 실전 팁이 공유되며,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지켜야 할 예절과 규칙을 배우고, 입학을 축하하는 ‘버블 매직쇼’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중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교육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초등학교 입학은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입학 준비를 차근차근 해나가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